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생활 정보

뚜벅이 유학생 필수템 추천

by My name is Liz 2022. 2. 4.
728x90


안녕하세요 리즈입니다.
오늘은 제 개인적인 뚜벅이 유학생들의 필수템을 추천해보려고 글을 쓰고 있어요.
우선 생각 나는 것들만 적어놓고, 차분히 앞으로 더 채워서 적어볼게요 ;)

제 룸투어 영상도 올려놓을 테니 구경오세요 ;)
https://youtu.be/pBF5QVn5v-M

1. 장보는 가방

무거운 것들을 들때마다 손, 팔이 너무 아파서 저는 꼭 장보기 가방부터 사거든요.
이케아, 월마트, 아마존 등 여러 곳들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 세일할 때 20불에 월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지금 찾아보니 없어졌네요 ㅠ.ㅠ
https://www.walmart.ca/en/ip/mainstays-deluxe-shopping-cart-with-aluminum-frame-folding-utility-shopping-cart-foldable-grocery-shopping-cart-with-polyester-bag-grocery-cart-black/6000195942919

2. 주방기구

후라이펜이나 이런 종류는 코스트코에서 사는 편이에요 (3개에 $29)
그릇, 수저, 냄비, 주걱, 칼, 가위 등은 IKEA가 저렴하고 예쁘고 튼튼한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커피머신, 토스트기, 밥솥는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 (월마트는 저렴한데, 조금 부실한 것 같아서 ^^;)

3. 이불, 욕실용품, 세제 등

욕실용품들은 가볍게 사용할 작은 것들은 월마트, 샤퍼스, 아마존 에서 구매하는 편이에요
세제, 휴지같이 오래 놓고 써야하는 것들은 코스트코 추천합니다. (회원카드 한국에서 만들면 캐나다 오프라인에서는 사용가능해요)
이불은 저는 이케아에서 구매했고, 아주 만족합니다.

4.. 히터, 스탠드, 프린터, 등

저는 전자기기는 보통 아마존 아니면 코스트코에서 주로 구매해요

프린터는 아마존에서 구매했고, $69에 잉크 6개월 무료 충전하는 프로모션 받아서 구매했어요!
히터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했고, 저는 급해서 instacart로 배달 받았습니다:) -

저는 추위를 너무 많이 타서 구매했어요 ㅠ

스탠드는 이케아에서 구매했고,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