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생활 정보

캐나다 자가격리 필수/유용품 정리

by My name is Liz 2021. 8. 2.
728x90

안녕하세요 리즈입니다. 이제 캐나다 호텔 격리 2일차 인데요! 

제가 자가격리하면서 필요하다고 느끼거나 유용하다고 느낀 물건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정말 맥시멈리스트기 때문에, 올 때도 정말 잔뜩 들고 왔어요.

그 중에도 굳이 필요가 없었던 물건들도 있고 가져올 걸 아쉬웠던 물건들도 있어서 한번 공유해보려고 해요 :) 

 

이 글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의 체크리스트 

자가격리 하면서 꼭 필요하다고 (유용하다고) 느낀 것들 

긴 필, 긴 바지

캐나다 아침, 저녁 날씨가 14-19도라서, 쌀쌀해요. 저처럼 추위를 잘 타시는 분들은 꼭 특히 챙겨오세요 ㅠㅠ 저는 잠시 들어왔다가 가는거라서 가볍게 짐을 싸느라 여름 옷만 챙겨왔는데.. 오늘 Instacart로 옷 2벌 주문했어요 ㅠㅠ

 

긴 팔, 긴 바지 잠옷 

자가격리 하는 내내 평상복보다는 잠옷을 입고 있어서, 잠옷을 다양하게 준비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반팔 반바지 잠옷만 잔뜩 갖고 왔는데.. 아침 저녁에 추워서... ㅠㅠ 혹시 몰라서 챙겨온 긴팔 긴바지 잠옷만 2일째 입고 있어요 ㅠㅠㅠ 

https://smartstore.naver.com/come-here/category/b3672a2c979e4f5eab8eaef64f3c5cc0?cp=1 

 

오로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파자마 전문 인생잠옷 고퀄리티 홈웨어 커플잠옷 원피스잠옷

smartstore.naver.com

 

전기장판

: 어차피 캐나다 오시는 분들은 다 챙겨오시겠지만, 저처럼 잠깐 올건데.. 여름인데 무슨 전기장판 하시지말구.. 챙겨오실 수 있다면.. 챙겨오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ㅠㅠ 제가 지내는 호텔은 히터가 안나와서.. ㅠㅠ 전기장판 깔고 자고 싶어요. 너무 추워 죽겠다는 아니지만.. 으스스하게 추워서 호텔에서 감기 걸릴 것 같아요 ㅠㅠ

 

컵 

호텔에 커피포트나, 컵이 엄청 깨끗할 것 같이 않은 경우를 대비해서 플라스틱 컵 가져오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저는 트라이탄 컵을 구매해왔는데, 깨질 염려도 없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링크 아래 넣어놓을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ilymall/products/5113751464?NaPm=ct%3Dkrtyyx1b%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d1a541a8f5edfc91bfbed5ea2545073d48835f0 

 

국내산 트라이탄 머그컵 물컵 플라스틱 컵 : 일리mall

[일리mall] 편하고 아름다운 주방용품의 일리있는 선택

smartstore.naver.com

 

커피 드립백 

instacart로 커피 주문해서 마실 수 있지만, 계속 주문해서 마시기도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저는 코스트코에 파는 드립백 한박스를 가져왔어요. (아래와 같은 커피) 

하루에 2-3잔씩 마시기 좋아서 정말 잘 가져왔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 

https://smartstore.naver.com/smtcompany/products/4850754142?NaPm=ct%3Dkrtz2tcg%7Cci%3D0f62c2d6c49c8d35547a3917da240a2ce0f68264%7Ctr%3Dslsl%7Csn%3D1014426%7Chk%3De7bee9c95b271b30a4e76fab003858cc96fe590a 

 

테라로사 드립백 커피 10g 코스트코 : 코코DAY

드립백커피,테라로사드립백, 코스트코테라로사,코스트코드립백

smartstore.naver.com

 

차 티백 

저는 따뜻한 물로 커피만 마시는데, 아쉬워서 차 티백도 가져올 걸 싶더라구요. 추워서 자꾸 따뜻한 물을 마시고 싶어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 

 

 

비상약, 영양제 

: 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진짜 영양제에 의지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공진단,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골고루 챙겨먹으면서 아프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ㅠㅠㅠ (먹는 것도 부실하고 시차적응을 못하다보니 몸이 으실 으실해요 ㅠㅠ) 

 

컵라면 - 종류별로 

호텔에서 음식이 나오고. 우버잇츠로 주문을 할 수도 있는데요!. 입맛 자체가 없어져서 먹을 의욕이 안생기더라구요 ㅠ 그래서 올 때 컵라면을 종류별로 사왔어요 - 삼양라면 매운맛, 꼬꼬면, 쌀국수, 불닭볶음면 등등 그래서 이걸로 매일 연명하면서 버티고 있어요. 그나마 따뜻한 국물이라서 몸도 좀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전자렌지용 음식 

전자렌지가 있는 호텔로 가실 경우,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것들 사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햇반 1박스, 컵라면 종류별로 구매했고, 김이랑 여러가지 같이 구매했습니다. 와서도 instacart로 렌지 요리 주문하셔서 드셔도 되긴 합니다 ;) 

 

수저/ 일회용 수저 

호텔에서 주긴 하지만, 너무 작고 불편해서 제가 따로 들고온 일회용 수저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 편이 저는 훨씬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일회용 수세미 

: 컵을 닦거나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세안제 / 목욕제 (샴푸, 바디, 린스, 칫솔, 치약 등)

칫솔 치약은 호텔에 없었던 것같아요. 샴푸 린스 바디도 마찬가지구요. 다 주문 가능하지만.. 주문하고 기다리는 게 번거로워서 저는 다 적은 용량을 구매해서 왔어요 ;) 훨씬 편하게 바로 씻고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드라이기

호텔에도 에어비앤비도 드라이기가 없는 경우도 있어서.. 코스트코에서 산 드라이기를 가져와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전기 물 주전자 (커피포트?)

호텔에 있는 커피 머신을 가만히 보니 잘 안 닦여 있어서 고민 끝에 저는 instacart로 주문했어요. 

한국에서 가져오시던, 와서 하나 사시던 하나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제일 작은거 사서 11불에 샀는데, 이것저것 텍스랑 딜리버리 요금까지 붙으니 27불 내고 구매했어요. 

따뜻한 물 마실 때마다 몸이 덜 춥기도 하고.. 컵라면 먹을 때 커피 마실 때 등등 은근히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어요.

저는 하루 종일 제일 많이 쓰는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 

 


 

이 외에도 여러가지 물품들이 있지만, 

우선 지금 생각나는 것들 먼저 적어봤어요 ! 

 

다시 한번 이건 정말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